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성대뉴스 - 동문/기부금

이종문 대표이사 '제2경영관건립기금' 5천만 원 기부 2022.12.27
  • 대외협력.홍보팀
  • 조회수 : 14303
게시글 내용

이종문 대표이사 '제2경영관건립기금' 5천만 원 기부


이종문 대표이사(경영 71, 정림개발(주) 메이필드호텔)는 12월 27일(화) 모교 신동렬 총장을 방문해 '제2경영관건립기금' 5천만 원을 전달하였다.

기금전달식에는 이종문 대표이사와 신동렬 총장, 주영수 학교법인 상임이사, 지성우 대외협력처장이 참석하였고, 자리를 빛내기 위해 경영대학동문회에서 김동필 회장(경영 60), 김익래 명예회장(상학 62), 신상훈 자문위원(경영 69), 김원갑 건립기금위원장(경영 72), 전용주 명예회장(경영 74), 이증상 사무총장(경영 74), 이재범 수석부회장(경영 76)이 함께 참석하였다.


신동렬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종문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대학동문분들의 릴레이 기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경영대학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손꼽히는 명문대학으로 발전시키는데 학교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종문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모교 경영대학이 재학시절에 비해 규모나 재정적 부문에서도 비약적으로 성장한 것이 너무나 자랑스러워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 아직은 미미한 금액이지만 이렇게 귀한 자리를 마련해 줘서 감사하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필 회장은 축사에서 "연말을 맞아 따뜻한 소식을 접하고 이종문 대표이사께 많은 고마움을 느꼈다. 앞으로도 경영대학과 학교가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동문들의 성원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글 스포츠과학과 김태희 교수, 스포츠 산업 발전 기여 공로로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다음글 컴퓨터교육과, AI교육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및 컴에듀니온 ▼행사 성료
  • 상기 콘텐츠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