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성대뉴스 - 동문/기부금

신윤하 국제산공(주) 회장(생명과학58) 글로벌성균장학기금 1억원 기부 2020.04.21
  • 전략기획홍보팀
  • 조회수 : 8488
게시글 내용

신윤하 국제산공(주) 회장(생명과학58) 글로벌성균장학기금 1억원 기부



국제산공(주) 신윤하 회장(생명과학58, 총동창회 명예회장)이 4월 20일(월) 우리 대학에 글로벌성균장학기금 1억원을 기부하였다.


기금전달식에는 김준영 이사장, 지성하 총동창회 상근부회장(前)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신동렬 총장, 주영수 상임이사, 유홍준 부총장(인문), 이동환 법인국장, 배상훈 학생처장, 전승호 총무처장, 박현순 국제처장이 신윤하 회장의 글로벌성균장학기금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달식에서 신윤하 회장은 “세계 100위권 대학으로 성장한 우리대학의 위상에 걸맞게 재학생의 아웃바운드를 확장하여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곳곳에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면서 “글로벌 해외장학생으로 프라이드를 가지고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김준영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신윤하 회장께서는 SKKU 글로벌센터 건립에도 크게 공헌하시고, 글로벌성균장학기금을 조성하여 후배사랑을 몸소 실천해주시는 등 우리대학의 발전에 지대한 기여를 하고 계시다고 말하면서 소중한 기금은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성균인을 양성하는 데 쓰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두양 최수군 회장(경제63)은 신윤하 회장의 기부소식에 맞춰 글로벌성균장학기금 2천만원을 쾌척하여 그 뜻이 함께 빛났다.


신윤하 회장의 글로벌성균장학기금 등 모교 전체 누적기부액은 16억6천만원에 이른다.

이전글 약학대학 조동규 교수 연구팀, 줄기세포 엑소좀을 이용한 조직재생과 만성질환 치료효과 규명
다음글 신동렬 총장, 전자신문 '포스트 코로나' 미래교육 혁신 좌담회 참석
  • 상기 콘텐츠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