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전체

[채용/모집] [교육개발센터] 성균튜터링 19기 선발 결과 최종 수정일 : 2018.09.18
게시글 내용
안녕하세요, 교육개발센터 닥터스쿠입니다.
성균튜터링에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학년도 2학기 성균튜터링 19기 선발 결과를 공지합니다. (첨부파일 확인 요망)
※ [ ctl + F 본인이름 ] 을 입력하면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성균튜터링 19기 합격자 안내

1. 튜터링 활동을 위해서는 네이버 카페에 가입해주셔야합니다.
https://cafe.naver.com/skkututoring (담당자가 하루 3번 가입 승인)

2. 선발되신 분들은 OT에 꼭! 참석해주시기 바라며,
불참으로 인한 불이익은 CTL에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해주세요.
※ 다과의 수량을 예상하기 위해 발송된 문자를 통해 OT 참석 여부를 투표해주세요.
■ 인문사회캠퍼스 600주년기념관 6층 첨단강의실 9월 18일(화) 12시~13시
■ 자연과학캠퍼스 제2공학관 26동 26515호 9월 20일(목) 12시~13시

3. 카페에 승인을 받았다면 아래의 게시물에서 서로의 연락처가 포함된 첨부 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튜터 주도 하에 단체채팅방 등을 개설하여 사전에 조율할 수 있는 부분을 논의해주시면 됩니다.
https://cafe.naver.com/skkututoring/4605

★ 성균튜터링 19기 FAQ
※ 신청한 인원이 500명 가까이 됩니다. 따라서 아래의 내용을 꼼꼼히 읽어보고 중복된 문의를 자제해주세요.

1. 선발되지 않았는데 이유가 뭔가요?
- 신청자격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 해당과목 튜티가 2명 미만인 경우
- 해당과목 튜터가 없는 경우
- 해당과목 튜티가 5명을 초과하는 경우 (선착순 선발)
※ 매칭 시에는 과목명, 교수님, 운영장소, 진행언어 등을 모두 고려합니다.

2. 조건부 선발은 무엇인가요?
튜터가 있으나 튜티가 1명 뿐인 경우 혹은 그룹으로 신청하였으나 튜티가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전자의 경우는 튜티 1명을 구해오시면 튜터1+튜티2의 구성으로 팀을 만들어드립니다.
후자의 경우는 아직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은 튜티에게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세요.
두 경우 모두 담당자가 신청링크를 열어드려야 하므로 유선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3. 수업 등의 피치못할 사정으로 OT 참여가 어려울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학교에서 진행하는 공식적인 행사는 참가확인증을 제출하면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단, 교수님에 따라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으니 사전에 교수님께 가능 여부를 문의하세요.
그리고 OT 당일에 등록데스크에 말씀해주신 분에 한하여 메일로 참가확인증을 보내드립니다.

4. 선발되기는 했지만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반드시 OT 전날(인사캠 18일(화), 자과캠 20일(목))까지 교육개발센터로 알려주세요.
노쇼(No-Show, 신청 후 특별한 사유없이 취소/불참)의 경우, 추후 CTL 프로그램 참여에 제한이 있습니다.

5. 성균튜터링 카페 승인은 언제되나요?
선발이 완료된 이후에는 담당자가 하루에 3번 승인을 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문의] 교육개발센터 ☎ 02-760-0988 / kakaoTalk 플러스친구 @ctl_skku
이전글 (자과캠) 1398 피트니스센터 10월 등록 안내
다음글 Notice on Electronic Attendance System
  • 상기 콘텐츠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