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공지사항

[실험 참가자 모집/재택가능/온라인 실험] 금융 인공지능 의사결정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 평가 연구 최종 수정일 : 2020.07.17
  • 인터랙션사이언스학과
게시글 내용
인터랙션 사이언스 학과에서 실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본 실험은 금융 인공지능 의사결정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 평가 연구입니다. 본 실험에 참가하시면 컴퓨터 앞에 앉아 온라인으로 인공지능 프로그램과 함께 제시된 과제를 수행하게 됩니다. 재택참여도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실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연구 목적: 금융 인공지능 의사결정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 평가 연구
§ 모집 대상: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신체적/정신적으로 무리 없으며 한국어 지문 이해에 무리가 없는 자
§ 참가 일시: 7월 12일 ~ (신청이 많을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소요 시간: 약 20분 소요 예정 (1회 접속 시 실험 완료)
§ 참여 사례: [3,000 원 + α (실험 수행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실험 완료 약 2주 후, 계좌로 입금 예정)
§ 참가 신청 방법: 실험 참가를 원하실 경우, 반드시 컴퓨터 앞에서 구글 크롬을 이용하여 다음 링크(https://forms.gle/H37pUqfLg2REadye9)에 접속해주십시오. 연구참여자 동의서를 작성하고 실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학부생과 대학원생 모두 참가 가능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실험은 연구 책임자인 송하연 교수님이 교강사가 되는 수업을 청강하는 학생의 수업 성적과 무관하다는 사실을 공지드립니다.

연구 담당자: 김태년 (010-7104-9305)
성균관대학교 인터랙션 사이언스 연구소
서울시 종로구 성균관로 25-2, 국제관 3층 90321
이전글 성균관대학교 MSBA(Business Analytics)과정 Lab Assistant 모집 공고
다음글 [채용/모집] 자연과학캠퍼스 N센터에서 진행하는 7T fMRI 실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 상기 콘텐츠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