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공지사항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人文科學』 제78집 논문 공모 (기간 연장) 최종 수정일 : 2020.07.08
게시글 내용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人文科學』 제78집 논문 공모 (기간 연장)

<성균학술지 목록>에 등록된 『인문과학』 제78집에 게재할 논문의 모집기간을 연장합니다.  많은 관심과 투고 부탁드립니다.

1. 학술지명 : 『인문과학』 제78집 (2020년 8월 31일 발간)

2. 주 제 : 인문학과 관련된 제반 주제

3. 응모자격 : 박사과정 재학 이상의 자격을 지닌 국내외 연구자

4. 논문분량 : 200자 원고지 150매 이내

5. 접수기한 : 2020년 7월 15일까지

6. 제출처 : 인문학연구원 홈페이지(http://inmun.skku.edu/)

7. 제출방법 : 제69집(2018년 5월 발간)부터 『인문과학』 투고방식이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아래에 안내하는 투고절차를 양지해 논문투고와 논문심사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가.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 사용에 앞서 반드시 인문학연구소 홈페이지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가입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인문학연구원 홈페이지(http://inmun.skku.edu/) 접속

②. 우상단의 <회원가입> 신청

③. 가입신청 후 인문학연구원 메일(inmun@skku.edu)로 승인요청메일 발송

④. 편집위원회 승인

위 절차에 따라 최초 가입이 완료된 뒤,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인문학연구원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을 통해 자유롭게 투고와 심사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나. 인문학연구원 홈페이지 로그인 후, 투고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상단의 <학술지[인문과학]>, <온라인 논문투고>를 클릭

②. 우하단의 <글올리기> 클릭

③. 다음 화면에 나타난 빈칸을 기입

※ 보다 구체적인 투고 안내는 아래에 첨부한 매뉴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이나 어려움이 있으신 회원들께서는 메일 주시면 개별적인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논문 투고자는 심사비를 입금해 주셔야 하며, 계좌번호 및 심사비는 투고 시에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게재가 확정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게재료가 있으니 첨부해 드린 간행규정과 논문투고지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논문 투고자는 원어민의 감수를 받은 영문 초록을 반드시 논문에 포함해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정 후 당호 게재” 이상 판단을 받은 논문이라도, 게재 논문 편수에 따라 편집회의를 거쳐 차호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 『인문과학』 65집부터 혁신된 “간행규정” “연구윤리규정” “논문투고지침”을 적용합니다. 첨부된 제 규정을 준수하여 투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문과학』은 연구자의 연구 윤리 확립과 연구 부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하여 엄격한 “연구윤리규정”을 마련하여 적용하고 있사오니 투고자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연구윤리규정”을 숙지하신 후 투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 03063 서울특별시 종로구 성균관로 25-2 성균관대학교 인문학연구원
http://inmun.skku.edu/
Tel : 02)760-1278~9
이전글 보안장비 패치 및 안정화 작업에 따른 주요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7/4, 토)
다음글 [서울금연지원센터] 비대면 금연지원 서비스 안내
  • 상기 콘텐츠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