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성대뉴스 - 교수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주)노피온, 주식 3.5% 발전기금 기부 2018.07.03
  • 전략기획홍보팀
  • 조회수 : 9474
게시글 내용

(주)노피온 이경섭 대표(신소재공학부 초빙교수)가 본인의 창업기업 (주)노피온의 주식 3.5%를 우리 대학 창업지원단(단장 박천석 교수)의 창업보육센터(센터장 김태성 교수)를 위한 발전기금으로 기부하였다. 기부 약정 체결식은 2018년 6월 27일(수) 산학협력센터 7층 회의실에서 이루어졌다.

 

주식을 기부받은 김태성 창업보육센터장은 “스타트업 기업인 (주)노피온이 모교의 발전을 위하여 주식을 기부한 것에 감사하고, 앞으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좋은 선순환 모델이 되길 기원한다"며, "(주)노피온의 성공을 위해 창업보육센터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기업과 대학의 상생의 좋은 선례를 만들어가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주식기부식에 참석한 김경환 창업지원단 부단장(글로벌창업대학원 주임교수)은 “우리 대학이 주주로서 지원할 때 기업의 성공이 더 큰 미래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다”고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밝혔다.

 

주식을 기부한 (주)노피온의 이경섭 대표는“2016년 창업기업으로서 ㈜노피온의 3.5% 주식은 현재의 주식의 가치로서 미약할 수 있으나, 미래의 성장가능성을 고려한다면 향후 그 가치는 누구도 예상할 수 없다. 또한 우리 대학 동문(1997 금속공학과 박사)이자 신소재공학부 초빙교수로서 본교의 관심과 지원이라는 무형의 가치는 매우 소중하며, (주)노피온이 사업성공을 통해 모교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면 이는 동문으로서 명예로운 일이 될 것이다”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주)노피온 주식 3.5% 발전기금 기부

 

(주)노피온은 2015년 11월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하여 무선충전기용 자기장차폐소재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2016년 1월 신규법인을 설립하여 무선충전용 차폐소재 뿐 아니라 core shell 구조의 나노분말과 이를 활용한 100미크론급 미세피치(pitch)의 전극 연결접착용 자가조립형 이방성 도전접착필름을 개발하여 디스플레이, 모바일, 웨어러블 기기용 전자패키징 소재시장에 론칭하고 있는 전도유망한 기업이다.

 

이전글 성균관대, 산학협동조합(UNIC) 회원기업 통합교류회 개최
다음글 [Start-up Stories] 성균관대 실험실창업탐색팀, 2018년 한국형 I-Corps 제2차 오프닝워크샵 참가
  • 상기 콘텐츠 담당
  • 홍보팀 ( 02-760-1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