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성대뉴스 - 동문/기부금

베트남 하노이 / 홍콩 동문회 글로벌성균장학기금 전달 2018.05.29
  • 전략기획홍보팀
  • 조회수 : 4015
게시글 내용

2018년 5월 28일(월) 베트남 하노이 동문회(김정인 아시아연합동문회장/경영69, 이재은 하노이 동문회장/경제83)과 홍콩 동문회(김진만 고문/물리65, 김옥희 동문/물리65)에서 총장실을 방문하여, 글로벌성균장학기금 USD 10,000와 1,000만원을 각각 기부하였다. 이날 정규상 총장, 배영복 총동창회 상근부회장, 현선해 부총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해외동문들의 모교사랑, 후배사랑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베트남 하노이 동문회 기금 전달
<베트남 하노이 동문회 기금 전달식, 2018. 5.28 / 총장실>


글로벌성균장학기금 전달식에서 해외동문들은 “멀리 해외에서도 발전해나가는 모교의 소식을 들을 때마다 뿌듯함을 느끼고 있다. 모교의 발전은 우리의 자부심이자 해외동문들을 더욱 끈끈하게 연결해주는 연결고리이다. 많은 해외동문들도 모교와 후배들을 위해 기여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글로벌성균장학기금이 국가 및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글로벌 인재를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는 후배들이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계속 돕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홍콩 동문회 기금 전달식
<홍콩 동문회 기금 전달식, 2018. 5.28 / 총장실>


베트남 하노이동문회는 하노이 동문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금액을 글로벌성균장학기금으로 기부하였고, 홍콩 동문회는 김진만 홍콩동문회 고문(Hong Woo Ltd. 대표)과 김옥희 동문이 부부동문으로서 이번 글로벌성균장학기금을 기부하게 되었다.

 

이전글 컴퓨터교육과 학과설립 20주년 “우리의 스무살”행사 개최
다음글 성균관대 안태규 교수, 세계 최초 광합성 인공세포 제작 성공
  • 상기 콘텐츠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