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전체

[일반] [예비군] 2017년도 전반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최종 수정일 : 2017.03.06
게시글 내용
2017년도 인터넷 예비군신고(전반기)를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대상자는 전원 기간내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고기간(신고일정 준수 요망) 
가. 대 상 
1) 일반 / 제대복학생 (분할 납부생 / 학자금 대출학생 포함) 
2) 신입/편입생 
 나. 기 간 
1) 일반 / 제대복학생 : 2. 20(월) ~ 3. 10(금) 
2) 신입 / 편입생 : 3. 1(수) ~ 3. 10(금) 
다. 신고방법 : 학교 홈페이지(GLS) → 신청 / 자격관리 → 예비군 전입신청 
※ 예비군 신고자는 대학 / 대학원(전문, 특수 포함)에 입 / 복학신청후 인터넷에 의한 전입신고(GLS)를 해야만 학생예비군으로 편성되어 학교에서 훈련이 가능합니다. 

2. 신고대상 : 2009년 ~ 2017년 전역자(소집해제자)로서 복학, 신입/편입, 재입학 예비군 

3. 신고 제외 대상 : 휴학자, 졸업유예 및 유급자등 수업연한 초과자는 대상에서 제외되며 주소지 지역 예비군에 편성되어 관리(유급학기도 수업이수 학기에 포함) 

4. 행정사항 
 가. 신고결과 확인방법 : 예비군홈페이지(http://www.yebigun1.mil.kr/) 로그인후 확인가능(전입신고후 약 4~5일 소요) 
나. 예비군홈페이지 로그인후 이메일, 핸드폰번호 등 확인 : 훈련안내 이메일 및 문자 발송시 필요 
☞ 차후 이메일, 핸드폰번호 등 변동시 예비군홈페이지내 수정 또는 유선통보 
다. 전반기 예비군훈련 일정(예정) : 인사캠(5. 23~ 26, 4일간) / 자과캠(미정) 
라. 기타 자세한 내용은 비상계획관실(예비군연대본부)로 문의바랍니다. 
 1) 인사캠(600주년 기념관 1층) : ☎ (02) 760-1127~8 / FAX (02) 760-1129 
 2) 자과캠(학생회관 1층 종합행정실) : ☎ (031) 290-5092∼4 / FAX (031) 290-5099 


예 비 군 연 대 장 
이전글 [한국공학한림원] NAEK Forum 참가 학생 및 YEHS 회원 모집안내
다음글 2017년 대웅재단 외국인 장학생 선발안내
  • 상기 콘텐츠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