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공지사항

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폐반 안내 최종 수정일 : 2021.11.29
게시글 내용
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개설강좌 중 수강인원 미달(* 수강료 납부 인원 기준)로 인하여 폐반된 강좌를 안내드립니다.

폐반 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의 수강신청내역은 자동 삭제되며 기 납입한 수강료는 학생이 입력한 환불계좌로 환불 조치됩니다. (약 2주 소요 예정)

* 환불계좌 미입력 학생은 금일[11.29.(월)] 20시까지 환불계좌 미 입력시 내일 진행되는 수강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상자: 별도 문자 안내)
* 환불계좌입력방법: GLS>수업영역>학부수강신청>계절수업계좌(수납/환불)

폐반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 및 계절수업 강좌를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은 추가 수강신청기간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폐반강좌: 20강좌(첨부 참조)

2. 향후 일정
- 추가 수강신청(2차): 11.30.(화)  08:00 ~ 23:00, 12.1.(수)  08:00 ~ 17:00
- 수강료 1차 납부자 중 희망자 환불신청 :11.30.(화) [08:00~23:00], 12.1.(수) [08:00~17:00]
- 수강료 납부(2차) : 12.2.(목)~12.3.(금), 9:00~17:00
- 수강료 1,2차 납부자 중 희망자 환불신청 : 12.6.(월) [08:00~23:00], 12.7.(화) [08:00~17:00]
- 수업진행 : 12.13.(월)~12.31.(금) [총 15일] 
- 강의평가: 12.27.(월) 10:00 ~ 12.29.(수) 23:00
- 성적공시 및 이의신청: 2022.1.5.(수) ~ 1.7.(금) 23:00
- 성적마감: 2022. 1. 10.(월)

관련 추가 문의는 학사콜센터(1811-8585)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마감임박) 창의적 문제해결기법 <TRIZ 교육프로그램> 참가학생 모집(12/15~12/17)
다음글 2021학년도 2학기 학습윤리 교육 시행 안내
  • 상기 콘텐츠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