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공지사항

경영대학 행정실 직원 모집 최종 수정일 : 2017.03.13
게시글 내용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계약직원 채용 >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행정실에서 함께 근무할 직원을 모집합니다.

1. 모집부문
 가. 인원: 1 명
 나. 업무: 최고경영자과정 및 경영대학원(IMBA) 운영, 행정실 지원
 다. 조건: 주5일 (월요일 ~ 금요일 / 09:00 ~ 18:00)
 라. 기타: 계약직(1년 계약 후 연장 가능)
 마. 보수: 내부 규정에 따름 (연간 22,800,000원 + 4대 보험 + 퇴직연금) ※ 휴일 및 야간 근무시 별도 수당 지급
 바. 근무장소: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경영관 4층 경제/경영대학행정실

2. 지원자격
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나. 2017년 4월 1일부터 근무가능한 자

3. 지원서류: 지원서(사진 및 자기소개서 포함) 1부 ? 첨부양식 참조
   ※ 최종 합격자는 아래 서류를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 최종학력증명서
 - 기타 자격증 및 어학 성적 증명서 (해당자) - 경력증명서 (해당자)

4. 지원방법 (이메일로만 접수)
 가. 이메일 접수: ccyccy@skku.edu
 나. 이메일 제목: “경영대학행정실 직원 지원서 ? 지원자 이름” 형식으로 작성.
 다. 접수기간: 2017년 3월 19일(일)까지

5. 전형방법
 가. 서류전형 및 면접
 나. 면접 일자: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함.

6. 문의 및 접수: 02-760-0954 / ccyccy@skku.edu

경제/경영대학행정실
이전글 [생활비 지원] 2017-2 Indiana대학 파견교환학생 선발 안내
다음글 [온라인] E-멘토링 추가모집(~3/19(일) 23:50까지 선착순 60명)
  • 상기 콘텐츠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