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공지사항

[인사캠]졸업앨범 2차 촬영 일정 및 메이크업 업체 안내 최종 수정일 : 2015.10.01
게시글 내용
l 2차 촬영안내 l

- 촬영대상 : 2016년 2월/8월 졸업예정자 중 재학생 및 휴학생 (이전 앨범 미촬영자)
- 촬영기간 : 2015년 10월 1일(목) 부터 10월 6일(화) - 주말을 제외한 평일 4일간
- 촬영시간 : 아래 학과별 시간표 참조 !!!
- 촬영장소(모이는장소) : “ 실내 - 국제관 5층 로비 / 야외 - 명륜당 앞 ”
- 촬영컷 : 학사복(상반신) / 실내이미지(7부) / 야외프로필(7부) / 야외그룹(조별촬영) / 단체(교수님과 함께) / 동영상(스케치영상)


l 촬영진행방법 l

- 표 좌측에 기재된 시간이 "학과별 촬영시작 시간"이므로 늦으실 경우 '그룹(조)편성 / 그룹,단체(학과전체 학생 및 교수님)'이 불가할 수 있으니, 
   학과별 시간을 반드시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표 좌측 시작시간 10분전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늦는 학생으로 인해 그룹편성이 안될 경우 해당학과 전체가 촬영시작을 할 수 없습니다.>					
- 촬영은 시작시간과 동시에 현장(학과별 모이는 장소)에서 '그룹(조)'을 편성하여 진행됩니다. 한 그룹(조)별 편성인원은 '10~12명(13명 부터 불가)'입니다. 						   										
   개인사진 촬영을 포함한 모든 사진 파트는 그룹별로 이동하기 때문에 모이는 시간(표좌측)을 꼭 준수해 주세요~!!<촬영중간에 합류불가>						
- '실내/야외 촬영장소' 간 이동거리 다소 있으므로 '운동화/슬리퍼 등' 편한 신발을 준비해오시면 좋습니다.	

l 일정표 l


첨부파일(엑셀) 일정표 참고


* 재촬영(1학기 촬영)자는 해당 학과시간에 모이는 장소가 '명륜당'일 경우 '실내-국제관5층'으로 오시면 됩니다.<그룹촬영불가,단체 및 개인사진만 촬영가능>
  재촬영은 각 파트별 3000원(현장에서 현금결제, 학사-3000원,야외-3000원,실내-3000원)으로 본인이 원하는 파트만 선택촬영가능합니다.(개인사진만 해당됨)

* 이번(2차) 기간에 촬영을 못하실 경우 11월초경 3차촬영(개인사진만)이 있을 예정입니다.(추후 공지됨)
  재촬영희망자에 경우 3차촬영에 참석하시는 것이 보다 원활하게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 우천 예고시, 해당 학과 촬영일 전날 오후5시 예보(기상청)를 기준으로 '촬영여부'에 관한 단체문자를 발송(17시~18시내)하여 드립니다.(학적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  우천으로 인해 취소될 경우 '변경되는 일정'은 추후 각 학과별로 별도 공지됩니다.>	

[메이크업]

총졸업준비학생회에서는 학사과정 졸업앨범 촬영 학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메이크업 업체를 선정, 운영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신청바랍니다. 

1. 예약 방법 
가. 기간 : 촬영 하루 전날 오후 5시까지 
나. 방법 : www.메이크업.net 예약하기 게시판 이용 
다. 촬영 전날 5시 이후 예약은 반드시 문자(010-9308-2503)로 촬영날짜,학과,이름,서비스 종류 송부 
라. 촬영 당일 현장 예약시에는 비용 5천원 추가 

2. 메이크업 내용 
가. 시간배정 : 메이크업 소요시간, 촬영시간 및 위치 등을 고려하여 배정 
나. 메이크업 소요시간은 60~90분 
다. 오전촬영 학생의 경우 06:30부터 메이크업 배정 

3. 기타 남/여 메이크업 세부 가격 등은 첨부의 안내문 참조 	


기타 문의 : 02-760-1435 (총졸업준비학생회)		
		
이전글 [GMAC-SKK GSB] 진로 컨설팅 & MBA 가이드 특강
다음글 [冊] 동아시아문명총서 12 <아시아의 망령>
  • 상기 콘텐츠 담당